“두피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적극적으로 해결합니다.”

아로마스는 60년 이상 대대로 두피 연구를 이어온 대만 기업 MacroHi가 2007년 런칭한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감기에 걸리기 쉽고, 다른 병에도 취약해집니다. 두피도 마찬가지입니다. 두피 본래의 기능을 상실할 때 두피에 병이 찾아옵니다.

훼손된 두피를 자연적이고 건강한 케어를 통해 본래의 건강한 두피로 돌아가게 만드는 것이 아로마스의 목표이자 꿈입니다.

자연에서 추출한 특별한 성분으로, 두피에 전혀 자극을 주지 않는 건강한 샴푸를 만듭니다. 두피 건강 샴푸를 찾으신다면 아로마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아로마스에겐 해결하지 못할 두피 문제란 없습니다. 

60년 이상의 두피케어 연구 노하우 

1954년 JYI LIH CHEMISTRY WORKS 설립

현재 아로마스의 대표인 Eric Chen의 증조부는 JYI LIH CHEMISTRY WORKS를 설립하고 일본과의 전략적 파트너쉽을 통해 다양한 헤어 케어 제품을 연구, 제조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100여개 이상의 제품을 성공적으로 출시했으며, 60년간의 연구 결과와 기술을 집약한 MacroHi 창립의 토대가 됩니다.

2003년 MacroHi Co. Ltd 설립

Eric Chen은 증조부 때부터 이어져 온 60년간의 연구 결과와 기술을 집약하여 MacroHi 를 설립합니다.

2007년 Aromase 탄생

MacroHi는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아로마스를 출시하고 메디컬 클리닉, 약국, 뷰티 스토어 등을 통해 판매하기 시작합니다.

2009년 The coach of Scalp

두피 전문가들과 고객들에게 인정받게 된 아로마스는 "The coach of Scalp"라는 명성을 얻게 되었습니다.

2013년 첫 번째 헤어케어 센터 설립

MacroHi는 VIP와 고객들에게 특별한 두피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헤어 케어 센터를 오픈합니다.

2015년 5α 주니퍼 출시

아로마스는 두피 딥클렌징을 위한 5α 주니퍼를 출시하고, 유명 병원, 클리닉을 통해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5α 주니퍼는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피부과 전문의들의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2016년 해외시장 진출

러시아, 홍콩 등 해외 시장으로 진출을 시작합니다.  이와 함께 두피 진단 소프트웨어 "scalpX"를 제작하여, 전문적인 두피 진단 역시 가능해졌습니다.

2017년 독일 진출, 헤어 케어 센터 설립

아로마스는 독일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고, En Chu Kong Hospital에 두 번째 헤어 케어 센터를 오픈합니다. 

글로벌 안전성 인증 검사 통과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플러스
floating-button-img